닫기
이전 다음

티켓

티켓공지

목록보기
뮤지컬 〈귀환〉 - 부산 티켓오픈 안내 포스터

뮤지컬 〈귀환〉 - 부산 티켓오픈 안내

  • 티켓오픈일2019년 11월 20일(수) 오후 2시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등록일 : 2019.11.13 조회 : 2241 예매하기

안녕하세요. 인터파크 티켓입니다.
뮤지컬 〈귀환〉 - 부산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 공연명 : 뮤지컬 <귀환> - 부산
- 공연장소 :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
- 공연기간 : 2020년 1월 10일(금) ~ 2020년 1월 12일(일)
- 공연시간 : 평일(금) 7시 30분 / 주말(토) 3시, 7시 30분 / 주말(일) 2시, 6시 30분
- 티켓가격 : R석 98,000원, S석 88,000원, A석 77,000원
- 관람연령 : 8세 이상 관람가(미취학 아동 관람 불가)
- 러닝타임 : 160분 (인터미션 20분)

할인정보

- 군인/군무원, 군 간부후보생 할인 40% (S, A석에 한함)
- 장애인 할인 50% (복지카드 확인 / 1~3급 동반 1인까지, 4~6급 본인만)
- 국가유공자 할인 50% (국가유공자증 확인 / 국가유공자 본인만)
- 컬쳐박스 유료회원 : 30% 할인 (컬쳐박스 멤버십 ‘컬러박스’ 유료회원에 한함)

공연소개

뮤지컬 <귀환>은 6.25 전쟁 당시 나라를 위해 하나밖에 없는 목숨을 바쳤으나 미처 수습되지 못한 채 아직도 이름모를 산야에 홀로 남겨진 호국용사들. 그분들의 유해를 찾아 조국의 품으로 모시는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이다.

[시놉시스]
6.25전쟁 참전용사 승호는 퇴직 후, 전사한 전우들의 유해를 찾아다니는 것을 소명으로 생각하며 산을 헤맨다. 승호의 손자 현민은 턱걸이로 문화인류학과에 합격한 평범한 청년. 6.25전쟁도 전사자 유해도 현민에겐 먼 과거 이야기이고, 산으로 다니는 할아버지가 이해가 가지 않는다. 신입생으로 대학가의 자유를 만끽하며 지내다가 학사경고를 받은 현민은 입대를 알아보던 중 학과 동기 우주가 특기병으로 지원한다는 말에 같이 지원한다. 유해발굴감식단에 특기병으로 합격한 현민.

승호의 과거가 교차한다. 집이 가난한 승호는 부잣집 아들 진구의 숙제를 해주고 용돈을 받는다.
서울의 명문중학교에서 전학 온 해일은, 당당하지 못한 돈벌이라며 승호를 도발한다.
그 일로 가까워진 승호, 해일, 진구.

독일어 과제를 함께 하며 승호는 지적이고 논리적인 해일을 우러러보게 된다.
해일의 쌍둥이 여동생 해성을 좋아하지만 마음을 전하지 못하는 승호.

중학교(현재의 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진구가 혼례를 올리는 날 전쟁이 터지고, 해일, 승호, 진구는 입대한다. 중학생 한 명이 학도병으로 입대하려다 어머니 손에 끌려가자, 해성은 그 소년인 척 끼어들어 입대하는데...

기획사정보

- 주최 : 육군본부, ㈜컬쳐박스
- 주관 : 육군본부, ㈜컬쳐박스
- 제작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티켓오픈일정은 인터파크 또는 기획사의 사정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