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전 다음

티켓

티켓공지

목록보기
삼성 갤럭시*스마트 에어컨 All That Skate 2013 <b>(김연아 아이스쇼)</b> 티켓오픈 안내 포스터

삼성 갤럭시*스마트 에어컨 All That Skate 2013 (김연아 아이스쇼) 티켓오픈 안내단독판매

  • 티켓오픈일2013년 5월 15일(수) 오후 7시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등록일 : 2013.05.13 조회 : 11197
안녕하세요. 인터파크 티켓입니다.

삼성 갤럭시*스마트 에어컨 All That Skate 2013 (김연아 아이스쇼)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 일정 : 6.21(금) ~ 6.23(일)
- 장소 :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 가격 : 키스앤크라이존 33만원, SR석 22만원, R석 16만5천원
- 가격 : S석 11만원, A석 5만5천원, B석 3만3천원


피겨 퀸 김연아(23, 올댓스포츠)의 6월 아이스쇼가 뮤지컬 '레 미제라블(Les Miserables)'과 만난다.

이번 아이스쇼는  ‘레 미제라블’ 원작이 보여준 사랑과 용서, 희망과 구원에 대한 의미와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건네는 위안, 이 시대의 모든 도전하는 이들에게 보내는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올댓스포츠는 지난 3월 피겨스케이팅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김연아에게 금메달을 안기며 전설적인 프로그램으로 남을 ‘레 미제라블’의 감동을 아이스쇼를 통해 좀 더 극대화할 생각이다. 또한 김연아의 프리스케이팅 프로그램 선곡으로 시작돼 영화와 뮤지컬로 이어진 ‘레 미제라블’의 열풍을 아이스쇼에서도 이어가는 의미도 담고 있다.

아이스쇼와 뮤지컬의 접목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것일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드문 일. 이번 공연은 아이스쇼의 박진감과 뮤지컬 ‘레 미제라블’의 감동이 어우러진 한편의 장중한 뮤지컬 아이스쇼가 될 전망이어서 이번 아이스쇼에 대한 기대를 한껏 부풀게 하고 있다.

김연아는 이번 컨셉에 맞춰 자신의 프리 프로그램인 ‘레 미제라블’을 국내 아이스쇼 팬들 앞에서 다시 한번 선보인다. 김연아는 특히 “많은 팬이 레미제라블을 정말 좋아해 주시고 저도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라서 이것을 뛰어넘는 프로그램이 또 있을까 하는 걱정이 들기도 한다”고 애착을 보인 바 있어 이번 아이스쇼에서의 공연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티켓오픈일정은 인터파크 또는 기획사의 사정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