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전 다음

티켓

티켓공지

목록보기
뮤지컬 <b>레베카(REBECCA)</b> 1차 티켓오픈 안내 포스터

뮤지컬 레베카(REBECCA) 1차 티켓오픈 안내단독판매

  • 티켓오픈일2012년 11월 5일(월) 오후 2시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등록일 : 2012.10.22 조회 : 7014 예매하기
안녕하세요. 인터파크 티켓입니다.

뮤지컬 레베카(REBECCA) 1차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 공연명 : 뮤지컬 레베카(REBECCA)
- 공연장 : LG아트센터
- 공연기간 : 2013년 1월 12일 ~ 2013년 3월 31일
- 공연시간 : 화-금요일 8시 / 토요일 3시, 7시 / 일요일 2시, 6시
- 티켓가격 : VIP 13만원 / R 11만원 / S 8만원 / A 5만원

* 1차 티켓오픈 공연기간 : 2013년 1월 12일 (토) ~ 1월 31일 (목)

* 기존 10월 31일(수) 오후 2시로 공지되었던 티켓 오픈이 변경되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캐릭터별 출연진 및 일자별 스케줄은 추후 공지됩니다.
* 홈페이지 및 예매페이지 상세정보를 참조하세요.


뮤지컬 사상 최고의 숨막히는 반전!

시대를 뛰어넘는 명작 <레베카> 뮤지컬로 탄생!
스릴러의 거장 알프레도 히치콕과 뮤지컬 음악의 거장 실베스터 르베이와의 만남!

무대 위에서 관객들을 조여오는 숨막히는 긴장감!
2013년, 1월 당신을 사로잡을 그녀 <레베카>가 온다!

Synopsis

불의의 사고로 아내를 잃고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막심 드 윈터.
그는 몬테카를로 여행 중 우연히‘나’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다.
행복한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막심의 저택인 맨덜리에서 함께 생활하게 되는데...

맨덜리는 아름다웠지만 음산하고 기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곳이기도 했다. 죽은 레베카가 마치 살아 숨쉬고 있는 것처럼, 맨덜리의 모든 것은 여전히 레베카에게 깊게 물들어 있었다. 게다가 집사 댄버스 부인은 시종일관 무표정을 유지하며 경계심을 드러내고...새 안주인은 점점 숨통이 막혀옴을 느낀다.

'나'는 분위기를 전환시키기 위해 가면 무도회를 열기로 하고, 댄버스의 조언으로 멋진 의상을 준비한다. 하지만 무도회 당일, 자신이 입은 드레스가 레베카의 것과 같다는 것을 알게 되고, 막심의 분노에 실망하여 깊은 자괴감에 빠진다. 댄버스는 그런 그녀에게 레베카의 자리는 아무도 차지할 수 없다고 끝내 자살을 권하기에 이른다. 바로 그 때, 바깥에서 요란한 소리가 들려온다.

레베카가 타고 있던 보트와 시신이 우연히 발견되면서, 레베카의 죽음에 대한 새로운 의문이 제기된다. 그제서야 막심은 아무에게도 털어놓지 못했던 자신의 불행한 결혼 생활과 레베카와의 관계에 대해 아내에게 이야기 한다. 위선적인 레베카와 껍데기뿐인 부부였던 막심은 그녀에 대한 분노를 이기지 못해 결국 그녀를 죽음에 이르게 했다고 고백한다.

레베카의 죽음에 대한 재조사가 이루어지면서 가면 속에 감추어져 있던 그녀에 대한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한다. '나'는 자신이 사랑하는 막심을 지키기 위해 새로운 현실과 맞서 싸우기 시작하는데......

등장인물

막심 드 윈터(Maxim de Winter)
부유한 영국의 상류층 신사인 막심은 모두가 칭송하는 여인 레베카와 결혼했었지만, 그녀가 의문의 죽음을 맞은 이후 심한 트라우마에 시달리고 있다. 상류계층 사람들의 가식적인 웃음과 대화에 회의를 느끼고 있던 중, 순수한 ‘나(I)’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나(I)’에게 솔직해지기 시작하면서 서서히 그를 둘러싸고 있는 비밀과 어두운 상처를 극복해 나간다.

댄버스 부인(Mrs. Danvers)
레베카의 신임을 통해 자신의 존재를 확인 받아온 여인. 레베카가 죽은 이후에도 그녀에 대한 집착을 버리지 못하고, 맨덜리 저택의 곳곳에 그녀의 흔적을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 레베카만이 자신을 인정해준 유일한 사람이었다고 생각하며, 여전히 레베카와 소통을 하고 있다고 믿는다. 갑작스럽게 맨덜리의 새로운 안주인이 된 ‘나(I)’를 인정하지 못하고, 그녀를 없애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나(I)’
반 호퍼 부인의 말동무 겸 비서로 일하고 있는 ‘나(I)’는 매우 순수하고 섬세한 감정을 가진 여인이다. 반호퍼 부인과 함께한 여행길에서 우연히 막심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다. 막심의 전 부인 레베카의 압도적인 존재감 때문에 막심과 결혼한 이후에도 소극적인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막심이 사랑하는 사람이 오직 그녀 자신뿐 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부터 강인한 여성으로 성장하여 막심을 괴롭히는 과거의 그림자들을 떨쳐내도록 돕는다.

잭 파벨(Jack Favell)
레베카의 사촌이자 그녀와 내연 관계를 맺고 있는 남자로 특유의 능청맞은 성격을 통해 꿍꿍이를 잘 감춘다. 댄버스 부인을 통해 막심 몰래 맨덜리 저택에 드나들며 ‘나(I)’에게 이상한 이야기들을 늘어놓고, 레베카의 죽음을 이용해 돈을 뜯어내려 막심과 ‘나(I)’를 협박한다. 

반 호퍼 부인(Mrs. Van Hopper)
소란스럽고 수다스러운 미국의 부유층 여성으로 엄청난 부자이지만 교양이 부족하고 남자들의 관심을 끌길 원하는 여성이다. ‘나(I)’의 이전 고용주로서 가진 것 없는 ‘나(I)’를 노골적으로 무시하고, 자신이 흥미를 갖던 멋진 신사 막심이 ‘나(I)’와 결혼 하자 사교계에서 유명했던 레베카와 비교하며 ‘나(I)’를 비웃는다.

베아트리체(Beatrice)
막심의 여동생으로 친절하고 허물없는 성격으로 신분에 관계없이 ‘나(I)’를 막심에게 좋은 사람이라고 여기고, 망설임 없이 그녀를 받아들인다. 맨덜리 저택에서 적응하지 못하는 그녀를 진심으로 감싸주는 진정한 친구가 된다.

프랭크 크롤리(Frank Crawley)
영국 시골 신사로 맨덜리 저택의 대지를 관리하는 집사이자 막심의 진정한 친구이다. 늘 누군가를 돕고자 하고, 정직하고 곧은 성격의 소유자이다. 그는 ‘나(I)’가 가지고 있는 진실함과 믿음, 그리고 막심이 필요로 할 때 곁을 지켜 줄 수 있는 것이 레베카가 가진 외적인 아름다움 보다 훨씬 뛰어난 것이라 여기고 있다.

벤(Ben)
정신적으로 장애가 있는 남자로, 맨덜리 저택의 보트보관소 주변을 자주 떠돌아 다닌다. 단순하며 어린아이 같고, 소심하다. 그는 레베카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있지만 두려움에 사실을 말하지 못한다.

줄리앤 대령(Colonel Julyan)
케리스주의 경찰서장, 레베카의 사건 조사를 맡아 막심과 ‘나(I)’와 함께 비밀을 풀어 나간다.


- 주최 : ㈜EMK뮤지컬컴퍼니
- 주관 : 떼아뜨로
- 제작 : ㈜EMK뮤지컬컴퍼니
- 홈페이지 : www.musicalrebecca.co.kr
- 커뮤니티 : 네이버 카페 ‘공연보는 날’  cafe.naver.com/musicalday
- 트위터 : @Theatro_
- 문의 : ㈜EMK뮤지컬컴퍼니 02-6391-6333

티켓오픈일정은 인터파크 또는 기획사의 사정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