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전 다음

티켓

티켓공지

목록보기
요요 마 첼로 리사이틀 티켓오픈 안내 포스터

요요 마 첼로 리사이틀 티켓오픈 안내절대우위

  • 티켓오픈일2017년 4월 21일(금) 오후 2시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등록일 : 2017.04.19 조회 : 377 예매하기

안녕하세요. 인터파크 티켓입니다.
요요 마 첼로 리사이틀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일시: 2017년 10월 12일(목) 오후 8시
장소: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가격: R석 18만원ㅣS석 14만원ㅣA석 10만원ㅣB석 6만원
 

할인정보

얼리버드 10%: 1인 4매, 4/21 ~ 5/5 까지 예매 시 적용
TOPING 20%: 1인 2매, 4/21 ~ 5/5까지 예매 시 적용 (5/6부터 10% 할인)

 

공연소개

 

세계 최고의 클래식 슈퍼스타 그리고 관객을 행복하게 만드는 연주자
첼리스트 요요 마의 5년만의 리사이틀

그 이름만으로도 눈 부신 음악가, 첼리스트 요요 마의 리사이틀이 10월 12일(목)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하지만 2012년 리사이틀 이후로는 두 차례 실크로드 앙상블과의 내한공연을 통해서만 요요 마의 음악을 만날 수 있었기에 이번 리사이틀은 그의 독주회를 기다려온 수많은 팬들에게 매우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18번의 그래미상 수상, 100개가 넘는 음반, 1,000만이 넘는 음반 판매량, 연간 100회가 넘는 무대에 오르는 요요 마는 데뷔 후 지금까지 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바쁜 연주자이다.

요요 마는 작년에도 내한하여 실크로드 앙상블과 함께 월드뮤직의 흥미로운 세계로 관객들을 안내했다. 하지만 2012년 리사이틀 이후로는 두 차례 실크로드 앙상블과의 내한공연을 통해서만 요요 마의 음악을 만날 수 있었기에 그의 독주회를 기다려온 수많은 팬들에게 매우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첼리스트 요요 마는 지난 50여 년간 뛰어난 연주자인 동시에, 나아가 음악이란 언어를 통해 사람들을 하나로 만드는 일에 큰 열정을 가지고 있는 예술분야의 대변인으로 통한다. 요요 마의 이런 비전과 다양한 음악적 호기심은 음악 장르의 경계를 뛰어넘는 다양하고도 신선한 작업들로 이어졌고 따라서 근래에 들어서는 독주회보다는 트리오나 앙상블, 크로스오버 무대를 통해서만 요요 마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았다.

하지만 요요 마는 그 누구보다 뛰어난 클래식 음악가이자 솔리스트로, 첼로로 연주할 수 있는 거의 모든 클래식 레퍼토리를 연주해왔다. 특히, 요요 마의 부드럽고 풍부하며 따뜻한 첼로 음색과 더불어 친밀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이끄는 요요 마만의 특유의 매력은 언제나 관객들을 행복하게 만들며, 그의 리사이틀이 기대되는 이유이다.

요요 마가 이번 리사이틀을 위해 준비한 레퍼토리는 ALL RUSSIAN PROGRAM이다. 스트라빈스키 이탈리안 모음곡, 프로코피예프와 라흐마니노프의 첼로 소나타로 20세기를 대표하는 러시아 작곡가들의 곡들을 연주한다.

모두 풍부한 색채감과 더불어 첼로와 피아노가 주고받는 대화가 일품인 곡들이다. 음악을 통해 언제나 관객에게 말을 걸기 원하는 요요 마의 음악적 비전과 어울러질 그의 연주가 기대된다.

요요 마와 호흡을 맞추는 피아니스트인 캐서린 스톳은 오랜 시간동안 요요마의 리사이틀 파트너로 함께 하고 있다. 이 둘의 연주를 두고 영국 가디언지는 ‘첼로와 피아노의 결혼’이라고 찬사를 보냈으며, 요요 마와 캐서린 스톳의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올 가을, 요요 마가 전하는 내밀한 음악의 대화는 관객으로 하여금 음악이 전하는 삶의 희노애락을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캐스팅

첼로: 요요 마
피아노: 캐서린 스톳
 

기획사정보

주최: 크레디아인터내셔널
문의: 1577-5266
 

티켓오픈일정은 인터파크 또는 기획사의 사정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