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전 다음

티켓

티켓공지

목록보기
SHE’S BACK!뮤지컬〈마타하리〉 마지막 티켓오픈 안내 포스터

SHE’S BACK!뮤지컬〈마타하리〉 마지막 티켓오픈 안내단독판매

  • 티켓오픈일2017년 6월 20일(화) 오전 11시
  • Toping 선예매2017년 6월 20일(화) 오전 10시 선예매란? TiKi 가입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등록일 : 2017.06.12 조회 : 3779 예매하기

안녕하세요. 인터파크 티켓입니다.
SHE’S BACK!뮤지컬〈마타하리〉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 공연명 : SHE’S BACK! 뮤지컬 <마타하리>
- 공연장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 공연기간 : 2017.6.16(금) ~ 2017.8.6(일)
- 공연시간 : 화목금 8시 / 수 3시, 8시 / 토일 3시, 7시30분 (월 공연 없음)
- 등급 및 가격 : VIP석 14만원, R석 12만원, S석 8만원, A석 6만원, B석 5만원
 

할인정보

* 오픈 회차 : 2017년 7월 25일 (화) ~ 8월 6일 (일)
* 캐스팅 및 스케줄은 별도 공지됩니다. 예매페이지 상세정보를 참조하세요.
 

공연소개

 

2017
MATA HARI


베테랑 연출가 스티븐 레인(Stephen Rayen) 합류로 더욱 탄탄해진 스토리!
1차 세계대전 속 피어난 강렬하고 아련한 러브스토리!

2017년 ‘마타하리’에서는 전쟁의 비극 속에서 피어난 강렬하고 아련한 러브 스토리를 담을 예정이다. 이를 위해 영국 웨스트엔드에서 최고의 연출가로 인정받아 온 스티븐 레인(Stephen Rayne)이 새로운 '마타하리'의 연출가로 합류하게 됐다. 올해 ‘마타하리’에서는 1차 세계대전이라는 위험하고 참혹한 시대적 배경을 드라마적으로 강화하여 마타하리가 생존을 위해 치열하게 살수 밖에 없었던 상황과 왜 스파이가 될 수 밖에 없었는지를 설득력 있게 표현함과 동시에 마타하리와 아르망, 라두 세 사람간의 삼각관계를 긴장감 있게 그려내 탄탄한 스토리를 완성하는데 집중한다.

특히 초연의 플래시백과 극중극 형식을 과감히 걷어냈고 반항아적이고 거침없는 아르망과 프랑스의 승리를 위해 충성하는 냉정하고 완벽한 군인인 라두대령의 캐릭터 변화를 통해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두 캐릭터는 마타하리를 두고 날 선 대립을 보여줘 팽팽한 긴장감과 미묘한 삼각 관계가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국인의 감성을 사로잡은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의 히든 넘버 대공개
소문난 미녀(Toast of the Town), 비밀이 널 죽일 수 있어(Secrets Can Kill)등


탄탄한 스토리와 캐릭터의 변화에 따라 프랭크 와일드혼의 히든 넘버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프랭크 와일드혼은 극의 흐름에 따라 음악의 완급 조절을 위해 넘버들을 새롭게 배치했다. 마타하리의 감정이 고조 되는 클라이 막스에는 폭발적인 음색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뒤 흔들 예정이며 새로운 곡들을 통해 각각의 캐릭터를 강화하고 드라마에 힘을 더했다.

제 1차 세계대전의 피폐함과 마타하리의 화려한 춤이 대조적으로 묘사되는 웅장하고 세련된 컴퍼니 넘버인 ‘살아 - 가제 (Live)’, 마타하리의 공연을 본 관객들이 그녀를 열광하며 부르는 ‘소문난 미녀 - 가제 (Toast of the Town)’, 강렬하고 남자다운 반항아 캐릭터로 변신한 아르망을 보여줄 ‘싸워 (Fight)’, 마타하리의 매혹적인 공연과 스파이의 삶을 동시에 보여줄 2막 첫 장면인 ‘비밀이 널 죽일 수 있어 ? 가제 (Secrets Can Kill)’은 공연 내내 관객들의 감동을 자아낼 예정이다.


국내외 최정상 크리에이티브팀이 일궈낸 무대 미학의 절정!
스펙터클한 스케일로 탄생한 무대, 시선을 압도하는 관능적 의상. 마타하리의 매혹적인 안무!

2016년 ‘마타하리’의 초연 무대는 연말 각종 시상식을 휩쓸 정도로 완성도가 높았으며 오토메이션 시스템을 도입해 암전 없이 물 흐르듯 이뤄지는 장면 전환에 언론과 관객의 찬사를 받았다. 2017년 ‘마타하리’의 무대는 또 한번 업그레이드 된다. 마치 1차 세계대전에 빨려 들어간 듯, 풍요로움과 빛의 도시였던 파리가 전쟁으로 인해 어둠에 물든 도시로 전락한 모습을 그려내 전쟁의 참혹함을 실감나게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마타하리의 동양적인 의상은 그녀만의 이국적인 아름다움과 신비롭고 관능적인 무희의 이미지를 한껏 배가 시키며 화려하고 강렬하게 구성된 마타하리의 춤과 드라마와 분위기를 녹여낸 군무들이 쉴 새 없이 펼쳐지며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 SYNOPSIS ]

1917년. 화려한 빛의 도시 파리는 1차 세계대전의 소용돌이 속에서 점점 빛을 잃어가며 혼란에 빠진다. 피폐해진 전쟁의 아픔을 치유하듯 동양의 신비로운 춤으로 화려하게 빛나는 아름다운 무희 마타하리는 유럽 전역을 매혹시키며 사교계의 유명인사가 된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를 찾아 온 프랑스 정보부의 라두 대령과의 만남은 마타하리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 놓는다. 전시 상황에서도 국경을 쉽게 넘나들 수 있었던 마타하리는 전쟁에서 불리한 상황에 놓인 프랑스에게 적국의 비밀을 캐내기에 더 없이 유용한 존재였고 라두 대령은 이를 위해 마타하리를 협박해 스파이가 될 것을 강요한다.

한편 공연장을 나온 마타하리는 환호하는 수많은 군중에게 둘러싸여 곤혹을 치르게 되고 이를 본 아르망은 그들을 저지하지만 결국 두들겨 맞아 만신창이가 된다. 마타하리는 아르망을 치료하기 위해 그를 집으로 데려가게 되고 둘은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며 리옹에서 만날 것을 약속한다.

두 사람의 사이를 의심하게 된 라두 대령은 결국 자신에게 여러 의미로 방해요소가 되버린 아르망을 전쟁 위험지역으로 보낸다. 아르망으로부터 편지를 받게 된 마타하리는 서둘러 그가 있는 비행기 격납고로 달려가는데…

 

기획사정보

* 주최 : (재)세종문화회관, SBS, ㈜서클컨텐츠컴퍼니
* 주관 : 이데일리(주), ㈜EMK인터내셔널
* 제작투자 : IBK기업은행, 이수창업투자
* 제작,문의 : ㈜EMK뮤지컬컴퍼니 1577-6478
 

티켓오픈일정은 인터파크 또는 기획사의 사정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