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전 다음

티켓

티켓공지

목록보기
시티 썸머 페스티벌 City Summer Festival 티켓오픈 안내 포스터

시티 썸머 페스티벌 City Summer Festival 티켓오픈 안내

  • 티켓오픈일2018년 5월 17일(목) 오후 2시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등록일 : 2018.05.11 조회 : 543 예매하기

안녕하세요. 인터파크 티켓입니다.
시티 썸머 페스티벌 City Summer Festival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일 시 : 2018년 8월 10일(금) 오후 8시 
          2018년 8월 11일(토) 오후 7시
          2018년 8월 12일(일) 오후 5시
장 소 : 롯데콘서트홀
티 켓 : VIP석 9.9만원ㅣR석 7.7만원ㅣS석 5.5만원ㅣA석 3.3만원
 

할인정보

TOPING회원 20% 할인, 1인 2매 (6/1부터 10%)
 

공연소개

 

도심에서 가볍게 즐기는 나를 위한 힐링 페스티벌,
2018 시티 썸머 페스티벌 ‘낭만식당’
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시작되는 8월의 첫 주말, 8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도심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한 여름 밤 도심 속 뮤직 페스티벌, ‘시티 썸머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시티 썸머 페스티벌은 멀리 가지 않아도 되고, 캐리어도 여권도 필요 없이, 일상 속의 여유, 휴식, 위로를 주는 힐링 페스티벌을 지향한다. 서울의 한복판 잠실에서 펼쳐지는 3일간의 페스티벌 ‘낭만식당’에 외식하듯, 마실 나가듯 가볍게 들려 여름 밤을 즐겨보자.

맛있는 음악으로 감성을 자극할,
‘낭만식당’의 마스터를 소개합니다.
시티 썸머 페스티벌 ‘낭만식당’의 메인 요리는 음악이다. 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린 담백하고 감미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낭만식당을 이끄는 마스터는 ‘감성’이라는 연결고리를 가진 노리플라이와 멜로망스, 루시드폴 그리고 이루마다.

8월 10일(금) 뮤지션들이 좋아하는 뮤지션 노리플라이와 2018년 가장 빛나는 인디 뮤지션이자 음원차트 역주행의 신화인 감성 듀오 멜로망스가 페스티발의 첫 무대를 장식한다.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노리플라이는 개성 넘치는 감성으로 주목 받는 멜로망스는 ‘따로 또 같이’ 형식의 콘서트로 각각의 스테이지와 더불어 두 대의 피아노로 전하는 가슴 벅찬 콜라보레이션 특별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8월 12일(일) 페스티벌의 마지막 무대는 따뜻한 감성을 담은 음악으로 세계를 감동시키고 있는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장식한다. 2001년 데뷔 이후 최근 발매한 10집 앨범 [프레임(frame)]에 이르기까지 꾸준한 공연과 음반활동으로 국내 피아노 연주음악의 독보적인 뮤지션으로 자리잡은 이루마는, 해외에서도 뉴욕 카네기홀, 시드니오페라 하우스 등을 연이어 매진시키며 세계적인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언제든 추억할 수 있는 우리의 일상 속 배경음악을 만들고 싶다는 그는 이번 공연에서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곡 ‘Kiss the Rain’, ‘River Flows in You’를 비롯한 히트 넘버들을김상은(바이올린), 김상지(첼로)와 함께 들려줄 예정이다.

 

캐스팅

[ARTIST]
8월 10일(금) : 노리플라이 멜로망스
8월 11일(토) : 정승환
8월 12일(일) : 이루마
 

기획사정보

주 최: 롯데엔터테인먼트, 크레디아인터내셔널
주 관 : 크레디아인터내셔널
문 의: 1577-5266

 

티켓오픈일정은 인터파크 또는 기획사의 사정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