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전 다음

티켓

티켓공지

목록보기
지 용 ; The age of Maturity 티켓오픈 안내 포스터

지 용 ; The age of Maturity 티켓오픈 안내절대우위

  • 티켓오픈일2019년 7월 31일(수) 오후 4시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등록일 : 2019.07.24 조회 : 363 예매하기

안녕하세요. 인터파크 티켓입니다.
지 용 ; The age of Maturity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 일 시 : 2019년 12월 1일(일) 오후 5시
- 장 소 :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 티 켓 : R석 8만원 | S석 5만원 | A석 3만원

할인정보

* 인터파크 TOPING 회원 30% 할인 (1인 2매, 8/19부터 20% 할인)

공연소개

“I’m finding Purity within yourself
from these piece’s greatest potential”

“이 위대한 음악들이 가진 잠재력으로부터
내 안의 순수함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지용은 피아노 음악의 유산에 경의를 표현하면서,
전통적인 포맷을 비격식적으로 바꾸는 일에 아주 완벽하게 열려 있습니다.
음악성, 비르투오소적 테크닉으로 무장한 지용과
그가 지닌 불굴의 의지는 무엇이든지 해낼 수 있을 겁니다.
- 煎 워너 클래식스 & 에라토의 부 대표 장-필립 롤랑 (Jean-Philippe Rolland)

피아니스트보다 아티스트로 불리기 원하는 지용의 강점은 창의적인 비전, 그리고 연주의 본질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한다는 점이다. 그래서 클래식부터 일렉트로닉까지 시도하는, 누구와도 같지 않은 매력의 소유자면서 자신의 본진인 피아노 앞에서 가장 멋진 아티스트다. 2016그래미 시상식 중 북미 전체에 방영된 구글 안드로이드 광고의 메시지 ‘Be together, Not the Same’는 사실 그를 가장 잘 표현한 문구이기도 하다. 피플 지는 “이날 밤의 스타는 바로 지용이었다” 라고 보도했다. 그리고 이 광고로 지용의 ‘누구와도 같지 않음’에 매료된 워너뮤직은 그와의 앨범을 계약, 지용만의 바흐 골드베르크 바리에이션 앨범을 발표하였다. 이를 기념한 투어에서는 골드베르크 변주곡과 함께 바흐/부소니 코랄 프렐류드, 존 케이지 4’33’’, 라벨의 ‘라 발스’를 거쳐 슈만의 ‘아라베스크’로 끝나는, 언뜻 보기에 이해가 가지 않는 프로그램을 들려주었는데 방황 끝에 음악으로 돌아온 그의 자전적 이야기를 표현한 것이었다. 배기바지와 나이키 에어 운동화를 신고 박수 없이 70분간 음악을 온전히 들여준 이 공연은 관객들이 오로지 음악에 흠뻑 빠져보기를 원하는 그의 의도에 답하듯, “감정을 완전히 흔들어 놓은 연주”, “성공적인 기획!” 뉴스부터 SNS까지 지용의 리사이틀에 호평이 쏟아졌다.

무엇을 해도 남다른 아티스트, 지용의 무대는 2019년에도 이어진다. 그가 이번에 선택한 마스터피스들은 ‘스크리아빈 소나타’, ‘베토벤 에로이카 변주곡’ 그리고 ‘무소르그스키의 전람회의 그림’이다. 리사이틀을 지용 자신을 피사체로 한 전시회로 삼고, 무대에서의 연주 그 자체를 하나의 작품으로서 관객에게 보여주려고 한다. 관객들은 마치 전시회를 관람하듯, 그의 표현하는 감정을 따라가며 자신들의 순수함을 찾아가게 될 것이다. 그동안 여타 피아니스트보다 남다른 행보를 걸어온 지용은 그만큼이나 음악에 대한 진실함으로 충만해졌고 또 성숙해졌다. 현재의 자신을 ‘The age of Maturity (성숙기)’ 로 스스로 정의 내리고 이번 리사이틀을 통해 오직 음악 그 자체가 지닌 순수함에만 몰입하겠다는 그의 다짐을 느끼게 될 것이다.

캐스팅

[ARTIST]
지용 | 피아니스트

[PROGRAM]
스크리아빈 피아노 소나타 Op.53 No.5
베토벤 에로이카 변주곡Op.35
무소르그스키 전람회의 그림

*본 프로그램은 연주자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획사정보

주 최 : 크레디아인터내셔널
주 관 : 크레디아뮤직앤아티스트
후 원 : 대한항공, 워너뮤직
문 의 : 1577-5266 

티켓오픈일정은 인터파크 또는 기획사의 사정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