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전 다음

티켓

티켓공지

목록보기
Play Blue Note Masterpiece VOL2(대구) 티켓오픈 안내 포스터

Play Blue Note Masterpiece VOL2(대구) 티켓오픈 안내

  • 티켓오픈일2020년 1월 13일(월) 오전 10시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등록일 : 2020.01.08 조회 : 220 예매하기

안녕하세요. 인터파크 티켓입니다.
Play Blue Note Masterpiece VOL2(대구)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 공연일시 : 2020.2.28(금) 오후8시
- 공연장소 : 베리어스 재즈클럽
- 티켓가격 : 전석 30,000원(예매시)
- 관람등급 : 만8세 이상
- 관람시간 : 120분(인터미션 20분)

공연소개

블루노트 레이블 헌정 공연
Play Blue Note Masterpiece

재즈팬들이라면 블루노트를 대표하는 명반들과 여기에 수록된 대표곡들을 너무도 잘 알고 있을 겁니다. 그리고 국내 재즈 클럽이나 공연장에서 들어본 적도 많으시겠죠. 하지만 명반의 수록된 전곡을 앨범 편성 그대로 들어보신 적은 거의 없을 듯합니다. 작년 2019년은 블루노트가 설립된 지 80주년이 되는 특별한 해였습니다.
그래서 플러스히치에서 준비하였습니다. 블루노트 명반으로 알려진 앨범에 수록된 곡 모두를 앨범 편성대로 연주하는 공연 Play Blue Note Masterpiece 을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총 3회 공연을 했는데 VOL1에서는 소니 클락의 Cool Struttin'과 캐논볼 애덜리의 Somethin' Else, VOL2에서는 존 콜트레인의 Blue Train과 아트 블래키 & 재즈 메신저스의 Moanin', VOL3에서는 호레이스 실버의 Song For My Father와 리 모건의 The Sidewinder를 연주했습니다.
특히 지난 12월 28일 대구 베리어스 재즈클럽에서 열렸던 VOL3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분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 뜨거웠던 열기를 기억하며 대구 재즈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시 대구 베리어스 재즈클럽에서 공연을 갖기도 하였습니다. 서울에서도 선보였던 VOL2 공연으로 블루노트 레이블의 명반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두 앨범, 존 콜트레인의 Blue Train 앨범과 아트 블래키 & 재즈 메신저스의 Moanin' 앨범을 연주합니다.
테너 색소포니스트 신명섭과 드러머 신동진을 중심으로 피아니스트 심규민, 베이시스트 장승호, 트럼펫 홍태훈, 트럼보니스트 서울과 함께 앨범 편성 그대로 Blue Train은 섹스텟 구성으로, Moanin'은 퀸텟 구성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캐스팅

테너 색소폰: 신명섭
드럼: 신동진
피아노: 심규민
트럼펫: 홍태훈
베이스: 장승호
트롬본: 서우

기획사정보

주최: (주)플러스히치, 베리어스 재즈클럽
문의: 02-941-1150 

티켓오픈일정은 인터파크 또는 기획사의 사정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