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전 다음

티켓

티켓공지

목록보기
뮤지컬 〈귀환〉 2차 티켓오픈 안내 포스터

뮤지컬 〈귀환〉 2차 티켓오픈 안내절대우위

  • 티켓오픈일추후공지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등록일 : 2020.05.27 조회 : 1269 예매하기

안녕하세요. 인터파크 티켓입니다.
뮤지컬 〈귀환〉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 공연명: 6·25전쟁 70주년 육군 창작뮤지컬 <귀환>
- 부제: 그날의 약속
- 공연장: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
- 공연기간: 2020년 06월 04일 (목) ~ 2020년 7월 12일(일)
- 공연시간: 화, 수, 금 3시, 8시 / 목 8시 / 토 3시, 7시 30분 / 일 3시 (월 공연 없음)
- 러닝타임: 160분 (인터미션 : 20분)
-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가 (미취학 아동 관람 불가)
- 등급 및 가격: VIP석 98,000원/ R석 88,000원/ S석 77,000원/ A석 55,000원

- 2차 티켓오픈 일시 : 추후 공지
- 2차 티켓오픈 공연 기간 : 2020년 6월 16일(화) ~ 6월 28일(일)

할인정보

- 군인/군무원, 군 간부후보생 할인 40% (S, A석에 한함, 본인만)
- 장애인 할인 50% (복지카드 확인 / 본인만)
- 국가유공자 할인 50% (국가유공자증 확인 / 국가유공자 본인만)

공연소개

■ 예매/관람 정책 변경 안내
뮤지컬 〈귀환〉예매일 기준 5월 28일 오전 10시부터 아래와 같이 예매 및 관람 정책을 변경하여 운영합니다.
예매 및 수령, 관람 관련하여 변동 내용 숙지하시어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뮤지컬 〈귀환〉은 1차 오픈 시, 티켓 부정 거래를 최대한 방지하고, 코로나19관련 지침을 준수하고자,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한 티켓 예매, 수령 유의사항을 공지하여 드렸습니다.
그러나 오픈 후 모니터 및 제보 등을 통해, 티켓 수령 및 관람 안내를 악용한 다수의 부정거래, 양도 및
해외 불법 프리미엄 판매 건을 다수 확인하였고, 해외로부터의 바이러스 유입 우려와
명확한 관객 명부 확보의 필요성 등의 사유로, 아래와 같이 예매 및 관람 규정을 변경하여 적용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프리미엄 판매, 해외 불법 거래 및 코로나19 바이러스 노출 위험, 확산을 최대한 방지하고자 결정된 사항이오니
아래 내용 숙지 및 관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1. 회차별 1인 1매 구매 가능합니다. (5월 28일 오전10시부터 예매 시, 전 공연기간 적용)
- 회차별 1인 1인 구매 매수제한은 5월 28일 오전 10시 이후 예매 시, 전 공연기간 적용됩니다.
  다만, 6월 4일 ~ 6월 14일 공연까지(5월 28일 오전 9시 59분까지 예매완료분)의
  티켓 수령 및 관람 시 신분증 확인 조건은 기존 안내에 공지된 방법을 따릅니다.

- 6월 16일 이후 공연은 예매자-실관람자-문진정보 일치 여부 확인을 위해, 티켓 수령 시 뿐아니라,
  객석 입장 시에도 티켓/신분증/문진표 내 예매자-관람자 일치, 본인 관람 여부를 확인합니다.
  본인이 아닐 경우, 티켓 수령/관람 모두 불가합니다.

- 6월 16일 이후 공연은 가족 ID 사용 예매 및 티켓 수령도 불가합니다.


2. 글로벌 페이지 예매가 중단됩니다. (5월 28일 오전 10시부터 예매 시, 전 공연기간 적용)
- 현재 주최 및 제작사는 해외 불법 프리미엄 판매에 대한 심각성을 인지하였고,
  해외로부터의 코로나19 바이러스 유입에 대한 우려를 고려하여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전세계를 휩쓴 전염병 팬데믹 상황으로 인한 불가피한 결정임을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외팬 여러분께는 심심한 사과 말씀드립니다.

- 1차 오픈분(6월 4일 ~ 6월 14일 공연)에 한하여 해외 예매자는 여권을 통한 입국 일자를 확인합니다.
  관람일 기준 15일 이내 해외 입국자는 관람이 불가하며, 티켓 수령 및 입장 시 반드시 여권을 확인해주십시오.
  입국일자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티켓 소지 여부와 관계없이 공연을 관람하실 수 없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 알립니다 페이지를 통해 다시 한 번 숙지해 주시기를 바라며,
뮤지컬 〈귀환〉을 관람하시는 관객 여러분의 안전과 부정거래로 인한 피해를 줄이고자 하는 조치에 많은 협조 바랍니다.

--------------------------------------------------------------------------------------------------------

뮤지컬 〈귀환〉은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합니다.

코로나 19 방지 및 예방을 위한 아래 조치에 대한 관객 여러분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지그재그 한 칸 띄어 앉기 좌석제 시행

2. 공연장 운영에 정부 방역지침 준수.
- 모든 관객의 마스크 착용(미착용 관객은 퇴장조치), 공연장 일일 소독, 체온 측정 및
자가 문진표 작성, 로비 대기 시 관객 간 거리 유지 등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합니다.

3. 관람일 기준 15일 이내 해외 방문 이력, 확진자 밀접 접촉, 측정 체온 37.5℃ 이상 발열,
호흡기 이상 증상이 있는 분에 한해 객석 입장 및 관람이 불가합니다.

코로나 19 확산 방지와 관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한 조치이니 양해 바랍니다.

--------------------------------------------------------------------------------------------------------

* 이후 코로나19 안정 상황 및 정부의 거리두기 완화 여부에 따라,
판매 마감된 좌석은 추후 추가 오픈될 수 있으니 예매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6·25전쟁 70주년 육군 창작뮤지컬 〈귀환〉 재연 확정!
6월 4일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

지난해, 6·25전쟁 전사자 유해발굴을 주제로 공연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육군창작뮤지컬 〈귀환〉이 6월 재연을 확정 지었다.
특히 금번 공연은 6·25전쟁 70주년을 맞아 기획되어,
작품에 참여하는 전 스텝과 군 장병 배우 그리고 관객들에게 작품이 가진 의미가 뜻깊게 새겨질 것이다.

초연 당시, 5만 관객 동원은 물론.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됨과 동시에
개막 이후 예매처의 높은 관람 평점을 기록하는 등,
대형 창작 뮤지컬로서는 유례없이 흥행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금번 재연 공연 또한, 육군본부 주최,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제작,
그리고 김동연 연출, 이희준 작가, 박정아 작곡가, 신선호 안무 감독 등
흥행 주역들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초연의 흥행 기세를 계속 이어 나갈 예정이다.

※ 군 복무 중인 장병 30여 명과 함께 이정열, 이건명, 양지원, 이지혜, 김세정 등 실력파 배우 총출동!

뮤지컬 〈귀환〉은 6·25전쟁 참전용사 승호가 전사한 전우들의 유해를 찾아 산을 헤매는 것으로 시작된다.
다시 찾으러 오마 다짐했던 그날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한평생을 바친 승호의 현재 그리고
6·25전쟁의 한가운데 소용돌이쳤던 과거가 교차되며 이야기는 시시각각 다양한 모습으로 전개된다.

전쟁의 한 가운데서 끊임없이 고뇌하던 과거 승호 역에 윤지성, 도경수(디오)
또래 친구들보다 해박한 문학적 지식으로 경외의 대상이었던 해일 역에 이재균, 이찬동
순수한 마음으로 늘 친구들을 웃게 하는 진구 역에 김기수
다른 이의 이름을 빌려 입대하는 해일의 쌍둥이 여동생 해성 역에 양지원, 이지혜, 김세정

그리고 과거의 전우들을 찾아 매일 산을 오르는 현재의 승호 역에 이정열, 이건명
늘 한걸음 느리지만 맑고 당당한 승호의 손자 현민 역에 이홍기, 김민석(시우민)
현민의 유쾌한 친구 우주 역에 김민석, 이성열

이외에도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20여 명의 군 장병 배우가 앙상블로 참여한다.
6·25전쟁 70주년을 맞이하여 뜻깊게 공연되는 육군창작뮤지컬 〈귀환〉은
6월 4일부터 7월 12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

■ 시놉시스
6·25전쟁 참전용사 승호는 퇴직 후, 전사한 전우들의 유해를 찾아다니는 것을 소명으로 생각하며 산을 헤맨다.
승호의 손자 현민은 턱걸이로 문화인류학과 합격한 평범한 청년.
6.25전쟁도 전사자 유해도 현민에겐 먼 과거 이야기이고, 산으로 다니는 할아버지가 이해가 가지 않는다.
신입생으로 대학가의 자유를 만끽하며 지내다가 학사경고를 받는 현민.
입대하려 알아보던 중, 학과 동기 우주가 특기병으로 지원한다는 말에 같이 지원한다.
유해발굴감식단에 특기병으로 합격한 현민.

승호의 과거가 교차한다. 집이 가난한 승호는 부잣집 아들 진구의 숙제를 해 주고 용돈을 받는다.
서울의 명문중학교에서 전학 온 해일은, 당당하지 못한 돈벌이라며 승호를 도발한다.
그 일로 가까워진 승호, 해일, 진구.

독일어 과제를 함께 하며 승호는 지적이고 논리적인 해일을 우러러보게 된다.
해일의 쌍둥이 여동생 해성을 좋아하지만 마음을 전하지 못하는 승호.

중학교(현재의 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진구가 혼례를 올리는 날 전쟁이 터지고,
해일, 승호, 진구는 소집되어 입대한다.
중학생 한 명이 학병으로 입대하려다 어머니 손에 끌려가자,
해성은 그 소년인 척 끼어들어 입대하는데...

캐스팅

현재 승호 - 이정열, 이건명
과거 승호 - 윤지성, 도경수(디오)
과거 해일 - 이재균, 이찬동
과거 진구 - 김기수
과거 해성 - 양지원, 이지혜, 김세정
현재 현민 - 이홍기, 김민석(시우민)
현재 우주 - 김민석, 이성열

기획사정보

- 주최, 주관: 육군본부
- 제작: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 문의: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02-541-7152

티켓오픈일정은 인터파크 또는 기획사의 사정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